아재의 시선

아이템 매니아 출석체크 이슈해결 본문

Review/앱테크 관련

아이템 매니아 출석체크 이슈해결

[Nac] 2018. 3. 25. 09:42

 리워드앱이라고 부르며 정리를 해왔던 분야가 앱테크라는 더 광범위한 개념에 포함됨을 알고 블로그 안에서도 카테고리 명칭을 수정했었다. 앱테크는 오래전부터 해오면서 독자적 방법들을 개발하여 갈라파고스 제도처럼 영유하고 있었다. 그러던 와중 주부님들이 색다른 시각으로 앱테크를 접근하는 것을 알게되어 몇가지를 참조하곤 하는데 그 중 하나가 출석체크다.


 그러던 중 아이템 매니아의 출석체크가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다는 분들이 계셔서 정리를 해둔다. 


1. 아이템 매니아 APP에서의 출석체크

 아이템 매니아는 2가지 방법으로 출석체크가 가능하다. 스마트폰을 통한 APP에서의 출석체크와 PC에서의 출석체크다. 최근 아이템 매니아 APP이 업데이트되면서 출석체크 배너가 사라져 혼선을 빚고 있는데 아예 APP에서는 출석체크가 존재하지 않는 개별적인 경우도 있다. 
 이런 경우는 일단 한번 APP을 실행시키고 아래의 링크를 웹브라우저에서 들어가도록 하자.


그렇다면 이렇게 출석체크 페이지로 이동이 된다.


3월 25일자. 오늘의 출석체크가 가능했던 것을 볼 수 있다. 


2. 아이템 매니아 PC에서의 출석체크

아이템 매니아는 출석체크가 총 2곳에서 가능하다. 앞선 모바일 APP에서의 출석체크와 PC상에서의 출석체크다. 이번에 다룰 것은 PC상에서 출석체크다. 아이템매니아의 전체적인 업데이트 이후로 이런 이슈들이 나오는 것을 보면 과도기적인 문제인 것 같기도하여 혜택을 줄이는 것이 아닌지에 대한 의혹은 잠시 접어두도록 하자.

 PC에서의 출석체크 배너도 사라져 당황을 하시고 계시는데 바로 이곳에서 체크를 진행할 수 있다.



위의 이미지에서 처럼 바로접속 ON / OFF 부분을 클릭하면




사라져서 안보이던 룰렛이벤트와 PC출석이 나타난다. 바로접속 ON상태여야만 출석이 가능하므로 바로접속을 하고 들어가도록 하자. 


그럼 200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