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의 시선

Wao 자동사냥 매크로 메뉴얼 본문

Game/클래시오브킹즈

Wao 자동사냥 매크로 메뉴얼

[Nac] 2017. 4. 5. 17:50

자동사냥 매크로 메뉴얼


 워앤오더 war and order의 VIP기능 활성화시 자원, 몬스터 탐색기능을 이용한 자동사냥 매크로 메뉴얼입니다. 유사 인터페이스의 게임들에서는 대부분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는 특색이기도 합니다. 탐색 기능으로 인해 데이터를 건드리지 않고 조악한 매크로로도 자동사냥이 가능하게 됩니다.


 최근 모비즌에서 USB 연결관련 문제가 있어 팀뷰어를 통한 연결로 바꿨습니다. 태블릿 제조사에서 배포하는 드라이버를 설치하니 팀뷰어에서 연결에러가 나타나지 않더군요. 



 대신 팀뷰어에서는 보안관련 이슈로 인해 핸드폰과 연결하고 나서는 LAN연결로 설정을 바꿔줘야 합니다. 



TeamViewer 9 매뉴얼 – 원격 제어

7.1.1 LAN 연결의 활성화에 의한 네트워크를 통한 연결을 참조하세요.

독점 승인 상태에서는 핸드폰과 연결이 되지 않는 기이한 현상이 나타나기에 연결후에 독점 승인으로 바꿔줬습니다.

그리고 매크로는 종전(http://nacancel.tistory.com/124)과 같은 매크로를 사용합니다.



팀뷰어로 연결하니 전원버튼과 홈버튼이 사라져서 아래와 같은 대체용 앱을 설치하여 사용하였다. 하지만 안드로이드 자체 화면꺼짐 기능을 30초나 1분으로 설정하면 버튼 대체용 앱은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



매크로 작성에 대해서는 이전 포스팅에서 설명하였으니 자동사냥 기능을 수행함에 있어 오류가 적게 나타나는 매크로의 기본적 뼈대를 설명해보자면..

1. 가장 처음은 핸드폰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클릭을 통해 깨운다. 
   (가상 홈버튼을 우측 상단에 위치시켜 그자리를 두번 클릭)

2. 핸드폰 바탕화면에 있는 워앤오더를 클릭해서 실행

3. 30초 지연

4. 내성화면 로딩완료


5. 외성으로 이동(전체맵)
6. 10초정도 지연 추가


7. 외성화면 로딩완료(전체맵)
8. 탐색기능(돋보기)클릭



9. 몬스터 클릭 (이 작업을 수행해줘야 안정적, 몬스터 탐색을 한 기록이 있으면 돋보기를 누르면 몹이 뜨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오류발생)
10. 가기 클릭
11. 화면 가운데 등장한 몬스터에 잘 맞춰서 클릭 두번정도.



12. 몬스터 세부창 로딩완료
13. 공격 클릭



14. 미리 세팅된 병력구성 클릭
15. 출발 클릭





16. 이부분은 추가해도되고 안해도되는 연맹도움 클릭 부분. 15번까지만 따로 만들고 연맹도움(헬프)는 추가로 작성한다. 사냥매크로는 반복 실행 횟수를 0으로 해서 무한반복 시킨다.

위 스샷처럼 15번까지를 만들고 매크로 호출을 통해 헬프부분을 매크로 병렬 호출(헬프1회라고 명명할 매크로를 불러온다. 이제 만들기 시작할 매크로다.)로 부르고 현재 아이템과 특성으로 인해 1300초에 체력 10이 차고 있으므로 매크로 전체 시간을 1300초에서 살짝 넘겨 맞추기 위해 시간지연을 1206초로 해주었다. 아래 보면 총 매크로 시간이 1301.42초 임을 확인할 수 있다. 

호출 이후 시간지연을 명심하자. 뒤바뀌면 안된다.


 17. 15번까지의 매크로가 끝나면 전체맵 상태일 것이다.

<아래부터는 연맹도움기능(헬프매크로) 추가입니다. 헬프매크로가 필요없으시다면 24번으로 가시면 됩니다.>

18. 연맹을 클릭해준다.


19. 연맹 도움 클릭



20. 전부 도움 클릭


21. 좌측 상단 나가기 클릭
22. 내성으로 이동 클릭

23. 안드로이드 자체 내 화면꺼짐 기능을 이용한다면 여기서 끝이고 홈버튼과 화면꺼짐을 앱설치를 통해 강제 실행한다면 아래와 같다. (병렬 호출로 연동되어 무한반복되기 때문에 헬프 매크로는 1회만 실행하도록 설정해둔다.)
헬프 매크로의 경우는 시작/중지 조건으로 들어가 기본 시작키 F2를 없애버리도록 하자.(체크해제) 



24. 우측상단 홈버튼 클릭
25. 핸드폰 바탕화면 화면꺼짐 위젯 클릭




이렇게 완성되었으면 다시 처음 꺼져있는 핸드폰 화면과 같아진다. 이전 자동치료 매크로와 다른 점은 단독실행 구간으로 들어가는 매크로가 없다는 것과 시간지연만으로 실행되기에 오류 발생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다.

체력이 10이 찰때마다 자동사냥을 나가는 매크로가 아닌 좀더 타이트한 운영을 원한다면 가용대열을 충분히 확보하고 16번 설명의 시간지연 1200초가 된 부분을 줄여주면 된다.




#wao #워앤오더 #매크로 #자동 #사냥 #메뉴얼 #war_and_orde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