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의 시선

해피머니 상품권 검색기 본문

Review/미분류

해피머니 상품권 검색기

[Nac] 2018. 6. 3. 15:31

 여러 쇼핑사이트 검색기를 딱히 만들 필요가 없을 거라고 이전 포스팅에서 밝힌 바가 무색하게 쓸 일이 있어서 해피머니 검색기를 급조해보았다..


 기존에 쇼핑사이트 통합 검색사이트들에서 해피머니를 검색해본 결과 약간 원치 않는 결과가 나왔기 때문인데.. 지금 생각해보니 어딘가에 내가 원하는 옵션이 있을 법하기도 하다. 일단 개인적인 용도로 만들었으나 설명을 부연하자면, 


 엉망이다.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 해피머니 9%라고 쳐야 그나마 멀쩡한 검색결과가 나오나 싶은데 이거 엉망이다. 검색풀을 각 사이트별 검색 결과부분으로 수정해야하나 싶다.







첫번째 버전은 G9, 지마켓, 옥션을 필두로 티몬, 위메프, 인터파크, 쿠팡, 11번가를 검색한다.




두번째 버전은 스마일페이로 묶인 g9, 지마켓, 옥션을 제외한 나머지를 검색한다.




세번째 버전은 차이를 알아보기 위해 전체 웹을 검색한다. 그러다 인기검색어 관련항목이 있길래 궁금해서 추가해보았다. 이거 안된다 왜 안되지?





 현재 가장 손쉽고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곳이 지9와 지마켓인데 9% 상시 할인을 하고 있어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스마일페이 계좌에 상품권 한도가 존재하는데 지9, 지마켓, 옥션을 통틀어 하루 50만원, 일주일 300만원, 한달 900만원이다. 


 당장 오늘 9퍼센트 할인을 받고 상품권으로 결제하고 싶은데 하루에 50만원 제한이 걸리면 발만 동동구를 것이 아니라 다른 방도를 찾아야하기에.. 스마일 페이로 묶이지 않은 다른 쇼핑사이트를 검색하게 두번째 버전을 만든 것이다. 그렇지만 주의해야할 것은 신용카드의 경우도 한달에 100만원의 한도가 있고, 쇼핑사이트 마다 보통 하루 50만원의 제약이 있다.


 참고로 지9, 지마켓, 옥션의 경우도 하루 제한이라는 것은 24시가 되면 리셋이 되는 것이 아닌 결제 후 24시간이 흘러야 한도가 풀린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