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의 시선

김성근 감독의 혹사논란에 관한 대담 본문

아재의 시선/Tangtang

김성근 감독의 혹사논란에 관한 대담

[Nac] 2015. 10. 6. 01:04


이 대담은 2015년 후반 SK 와이번스의 팬과 현대 유니콘스 팬, 야알못이 함께한 야구에 대한 대담입니다.


질의와 응답의 참여에는 공신력이 요구되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확실한거는 이번 v10 말아먹으면 lg는 끝이야



엘지하면 양상문이죠

나는 내가 생각한 것보다 강하다



엘지가 와카전에서 제일 이득본것이 아닌가 싶으요

일찍 떨어지길 다행이지


<헬지..>

<뭐야 헬지 가을야구함?>


엘지는 머랄까

엘지는 매미지


곪은걸 알면서도 안 고치고 있다가


여름에 죽지 보통



<ㅋㅋㅋㅋㅋ>

<으앙...>


ㅋㅋㅋㅋㅋㅋ


sk는 그래도 가을본능이 있어


한화4강=창조경제

보다 설득력있다

가을유전자 같은소리











이만수 명장설에 대해 어찌 생각하십니까


<ㅠㅠ>

이만수는 공부를 지맘대로하고 문제도 지맘대로 풀었고

김용희는 문제 답을 고대로 외워서 보기순서 바꾼 문제도 외운 고대로 풀었다

결론

둘다 노답이다

그렇다면 김성근이 계속 sk에 있는것이 나았을 것이라는 의미입니까?


결론

모른다


김성근 감독의 혹사 논란에 대해서는 어찌 생각하십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1

명백한 혹사다

혹사라고 욕하는건 무조건 인정해야한다


결론2

그렇게 혹사라도 안했으면 kt한테도 밀렸을거다


결론3

혹사를 했으면 한대로 욕먹고

안했으면 성적 안나와서 욕먹고

한화는 노답이다


<이번에 5강만 진출했으면 그래도 얘기가 달라졌을텐데>

<야구 할부지..>




대답이 모호한데요 다시한번 묻겠습니다. 

김성근감독의 선수혹사논란에 대해서 어찌 생각하시는지

혹사 맞습니다


성적을 위해서라면 그 정도 선수운용은 해야한다고 보십니까?


다만 성적으로 모든걸 말해야하는 프로의 세계에서

불가피한 부분은 있었다는 점은 인정해야할 것입니다

팀마다 노예는 다 있는 거 아니겠습니까

염경엽도 조상우 개처럼 부려먹었지만

4위해서 안까이자나요


다만

6점차에서 필승조 올리는건 잘못이 아니라도

6점차에서 필승조 아니면 못 믿을만큼 불펜과 수비에서의 준비가 부족했다는 점

이점은 충분히 짚어줘야한다고 봅니다


알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직도 SK를 응원하고 계시는지?


<횡설수설중..>


죄송한데 시간이 없어서요 짧고 간단하게 안되겠습니까..

네 아니오로..

아마 겉으로는 관심없어 하면서..

SK만세 김용희 만세 알겠습니다



Comments